2025.3.16. 1년 전 오늘 “커피 대신 먹어야겠네”…하루 세 잔 마시면 치매 위험 뚝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. 사진=게티이미지뱅크 녹차를 하루에 3잔 이상 마시면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. 12일(현지시각) 뉴욕포스트에 따르면, 최근 일본 연구진들은 성인 9000명을 대상으로 커피와 차 마시는 습관에 관한 설문지를 작성하도록 한 뒤, 뇌 스캔을 통해 ...

그냥 매일 글쓰는 러너...